메뉴 건너뛰기

이사장 인사말

본문시작


이사장이미지
존경하는 동문 선후배여러분안녕하십니까?
2005년이후 (재)용마장학회 이사장을 맡고 있는 11회 안강태 홈페이지를 통해 인사드립니다.
(재)용마장학회 홈페이지를 늦게나마 개설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오며 동문여러분들의 많은 방문 바랍니다.
우리 용마장학회는 1996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모교의 역사와 전통을 유지 발전하고자 하는데 크게 기여해오고 있으며 모교 재학생장학금을 비롯하여 연구비, 모교시설지원비, 모교체육활동에 대한지원등을 계속하여 왔습니다.
(재)용마장학회는 모교 경남중·고의 발전을 위하여 1997년 설립년도부터 2018년까지 장학금 217백만원, 경남고 야구지원 744백만원, 경남중 야구지원 170백만원 교사연구비 40백만원 총 합계 1,171백만원을 지원하였으며,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지원 할 것입니다.
최근 (재)용마장학회는 동문여러분들의 열렬한 성원으로 총동창회관 구입에 한걸음 다가서고 있으며 회관구입후 동창회관의 임대사업이 정착 되는대로 모교 경남중.고에 대한 장학사업이 더욱더 활성화 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처럼 용마장학회는 모교의 전통을 이어갈 후학들의 지원을 계속할 것이며 앞으로도 모교와 총동창회의 영원한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동문 선후배님들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재)용마장학회 이사장 안 강 태(11회)